하티스트,  23 FW 컨템포러리한 디자인 신상품 출시
상태바
하티스트,  23 FW 컨템포러리한 디자인 신상품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9.06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유니버설 패션 브랜드 하티스트(HEARTIST)가 '23년 가을 시즌 신상품을 출시, 오는 9일까지 서울관광재단의 ‘모두다님’ 행사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하티스트는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유니버설 패션 브랜드다. 불필요한 부분은 없애고 필요한 부분은 살리면서 겉으로는 차별성이 없는 숨겨진 디테일로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구분 없이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패션을 제안한다.

하티스트는 올해 가을 컬렉션을 통해 ‘하나(One)’의 의미를 전달하고, 브랜드가 추구하는 다양성과 포용성을 담아 유니버설 디자인과 컨템포러리 감성을 반영한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대표 아이템으로 울 캐시미어 혼방 소재의 스타디움 점퍼, 스트레치성을 가미한 보머 점퍼, 구스 다운 셔츠형 재킷, 울 골지 소재의 라운지웨어 셋업 등을 내놨다.

모든 상품에는 활동성을 높여주는 액션 밴드, 쉽게 입고 벗을 수 있도록 돕는 긴 지퍼와 지퍼 고리, 단추보다 열기 편한 마그네틱 버튼 등 기능적 디테일을 적용했다.

하티스트의 '23년 가을 신상품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오는 7일부터 판매되고, 7일부터 내달 3일까지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하티스트 3만원 금액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하티스트는 6일부터 9일까지 서울관광재단이 개최하는 ‘모두다님’ 행사에서 '23년 가을 신상품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모두다님’은 ‘모두가 함께 다닐 수 있는’ 무장애 관광을 의미하며, 장애인, 고령자, 임산부, 영유아 등 관광약자도 비관광약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다.

‘모두다님’ 행사의 일환으로, 서울 종로구 서울다누림관광센터에서 열리는 ‘토끼굴 팝업 스토어’에서 하티스트의 이번 가을 신상품이 전시된다. 고객들은 하티스트 의류를 직접 체험해보는 것은 물론, 상품에 부착된 QR코드를 통해 SSF샵에서 구매도 가능하다.

사진 삼성물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