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호텔, ‘코지 윈터 슬립오버’ 패키지 선봬... 다양한 선물 증정
상태바
레고랜드 호텔, ‘코지 윈터 슬립오버’ 패키지 선봬... 다양한 선물 증정
  • 박성재
  • 승인 2023.12.14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고랜드 호텔은 겨울 시즌 온가족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코지 윈터 슬립오버’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가족과 함께 핫초코를 마시며 따뜻하고 행복한 추억을 가지는 덴마크의 휘게 문화를 반영한 겨울 시즌 패키지로서 한정판 기념품과 LEGO 선물, 추위를 녹일 핫초코와 레고랜드의 겨울 축제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쇼가 포함되었다.

레고랜드 호텔, 코지 윈터 슬립오버’ 패키지 프로모션

이용객에게는 폴로라이드 가족 사진 촬영∙인화(1장)를 제공한다. 더불어 객실당 최대 5인(성인2인, 어린이3인) 무료 조식 뷔페 제공, 겨울 한정판 디자인이 들어간 키 카드 1개를 포함한 키 팩, 휴가용 캠핑밴 레고 제품, 1박당 스카이 라운지에서의 핫초코 2잔을 증정한다. 

또 2박 이상 숙박할 경우에는 1박당 추가로 빅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상품권 등을 준다. 모든 상품권∙선물은 레고랜드 호텔 1층의 프론트에서 수령할 수 있다. 패키지는 내년 2월 24일까지 구매가 가능하며, 사용은 오는 26일부터 내년 2월 25일까지 가능하다. 

레고랜드 호텔은 가족 뮤지컬인 ‘산타를 찾아라’를 선보였다. 레고랜드 호텔에 투숙하는 어린이 요정들이 겨울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선물을 받기 위해 레고랜드 호텔에 숨어있는 산타를 찾아서 선물을 받는 콘셉트의 뮤지컬로 레고랜드 호텔 2층에서 매일 오후 6시에 진행된다.

사진 레고랜드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