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미스터T!” 첫 싱글 타이틀곡 ‘딴놈 다 거기서 거기’ M/V 티저 공개...레트로 감성 물씬
상태바
“응답하라, 미스터T!” 첫 싱글 타이틀곡 ‘딴놈 다 거기서 거기’ M/V 티저 공개...레트로 감성 물씬
  • 이태문
  • 승인 2020.06.16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발매하는 강태관X김경민X이대원X황윤성 미스터T의 ‘딴놈 다 거기서 거기’ M/V 티저 속 교복 패션 추억 소환

4인조 그룹 미스터T가 대국민 추억 소환에 나섰다.

미스터T(강태관, 김경민, 이대원, 황윤성)는 지난 15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과 동명 타이틀곡 ‘딴놈 다 거기서 거기’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옛날 교복을 입은 미스터T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골목을 뛰어다니는 천진난만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만든 미스터T는 레트로 감성으로 옛 추억을 소환했다.

특히 저절로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딴놈 다 거기서 거기’의 경쾌한 멜로디가 흘러나와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물론 음원에 대한 기대감도 한층 더 높아졌다.

미스터T의 첫 싱글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딴놈 다 거기서 거기’와 수록곡 ‘찍어’ 총 2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대세 프로듀서 조영수와 작사가 김이나가 미스터T를 위해 지원사격에 나서 업계 안팎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트로트 유닛 그룹 미스터T의 첫 싱글 앨범 ‘딴놈 다 거기서 거기’는 오는 18일 정오(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withHC(위드에이치씨) 제공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