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교진’ 병원코디네이터·노인두뇌훈련지도사 등 전액무료 혜택으로 부담 덜어줘
상태바
‘한교진’ 병원코디네이터·노인두뇌훈련지도사 등 전액무료 혜택으로 부담 덜어줘
  • 허남수
  • 승인 2020.06.2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교육진흥협회(이하 한교진)가 병원코디네이터와 노인두뇌훈련지도사 등 69개의 과정들을 전액무료로 공개했다. 

한교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교육과정들은 실직자/재직자 내일 배움 카드, 취업성공패키지, 국민행복카드 등 추가적인 서류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수강을 희망하는 이들은 공식홈페이지 가입 시 추천인 코드란에 ‘무료수강’을 입력한 뒤 회원가입을 완료하면 수강할 수 있다.
 
한교진이 진행 중인 병원코디네이터 1급 자격증은 의료진과 환자 및 고객들에게 밝은 이미지를 심어주고 건강하고 성숙한 코디네이터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기 위해 기본적인 정의와 역할, 전반적인 업무, 고객 응대, 고객 상담 등 이론과 실무에 도움이 되는 과정들로 채워졌다.

한교안전교육지도사 1급 과정은 학교를 중심으로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안전사고 유형을 숙지하여 사고유형별 안전사고 예방 및 대처방법을 학습 과정을 통해 지도, 적용시킬 수 있도록 전문적 역량을 갖추고, 대응능력을 보다 향상시키는 방법을 수강하게 된다.

현재 병원코디네이터 1급(제2016-005675호) 외에도 학교안전교육지도사(제2015-006025호), 노인두뇌훈련지도사(제2019-006426호) 등 69종의 과정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