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에 지친 피부에 보약이 필요”..지쿱, ‘케어셀라 CK마스크’ 팩 출시
상태바
“자외선에 지친 피부에 보약이 필요”..지쿱, ‘케어셀라 CK마스크’ 팩 출시
  • 박주범
  • 승인 2020.07.14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인삼추출물을 담은 ‘케어셀라 CK마스크’ 팩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케어셀라 CK 마스크’ 팩은 피부 속 유효성분의 흡수율을 높이고자 발효 미생물 공정 기술(MEBT)을 적용한 인삼추출물을 주원료로 활용해 만들어졌다. 인삼추출물에는 사포닌과 아미노산 등이 풍부해 여름철 자외선으로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촉촉한 피부결을 가꾸는데 탁월하다.  

또한 식약처 인증을 거친 미백 기능성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주름 개선에 탁월한 아데노신이 함유돼 피부 탄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피부 보습력을 강화해주는 트레할로오스와 천연 보습 인자 등이 배합돼 여름철 1일 1팩용 마스크팩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지쿱 관계자는 “여름철 자외선과 땀으로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기 위한 홈케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1일 1 CK 마스크팩으로 올 여름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지쿱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