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MZ 스타일아이콘 '부캐' 소환, 손나은∙송민호 화보 공개
상태바
아디다스, MZ 스타일아이콘 '부캐' 소환, 손나은∙송민호 화보 공개
  • 박홍규
  • 승인 2020.09.14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디다스가 아우터 자켓 FW 캠페인을 런칭하며 에이핑크 손나은, 위너 송민호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MZ 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그대로 담아내고자 한 캠페인이라 MZ를 대표하는 셀럽이자 스타일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손나은과 송민호가 함께해 의미를 더했다. 

손나은과 송민호는 인기 아이돌이라는 본캐는 물론 예능이면 예능, 연기, 스타일 아이콘으로서의 부캐까지 영역의 제한없이 자유롭게 넘나들며 자신들이 가진 가능성을 표출하고있다. 남다른 감각으로 관심 받고 있는 손나은과 송민호의 매력이 ‘선을 넘나드는 자유’라는 아우터 자켓 캠페인 메시지와 어우러져 화보 속에서 빛을 발했다. 

화보 속 손나은은 전체적으로 소프트한 컬러의 아이템을 매칭해 부드럽고 내추럴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살짝 톤 다운된 핑크가 가미된 상의와 비슷한 컬러의 루즈한 하의를 입고 화이트 컬러의 아우터 자켓을 코디한 발랄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데일리 스타일로 꾸민듯 안 꾸민듯 느낌 있는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송민호 역시 자연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감각은 잃지 않은 룩을 선보였다. 아디다스 고유의 삼선 무늬가 멋스럽게 디자인된 어두운 컬러의 아우터 자켓에 대비되는 카키톤의 하의를 매칭해 가볍지만 트렌디한 남친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아디다스의 아우터 자켓은 지난 봄 첫 선을 보인 후 가볍게 활용하기 좋은 데일리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한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없이 일상복과 매치하여 착용할 수 있도록 클래식한 스타일이 특징이다. 

아우터 자켓은 때로는 캐주얼하고 편안한 애슬레저룩으로 또 때로는 다양한 착장과 믹스매치하여 스타일리시함을 끌어 올리는 힙한 아이템으로 변신한다.  손나은, 송민호의 화보를 통해 매력을 보여준 아우터 자켓은 전국의 아디다스 매장과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아디다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