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김영 김영편입, 회원가입 통해 참여 가능한 추석이벤트 오픈
상태바
아이비김영 김영편입, 회원가입 통해 참여 가능한 추석이벤트 오픈
  • 박홍규
  • 승인 2020.09.29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스터디교육 편입대표 브랜드 아이비김영 김영편입이 추석을 맞아 회원가입 이벤트를 오픈했다. 이번 김영편입의 추석 이벤트는 28일부터 10월 4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김영편입 홈페이지에 신규가입한 모든 회원이라면 해당 추석 이벤트에 응모가 가능하다. 이번 추석이벤트는 복주머니를 클릭하면 김영편입이 준비한 추석 선물이 공개되는 이벤트다. 추석을 맞아 진행되는 회원가입 이벤트인 만큼 풍성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추석 이벤트 상품은 해피머니 온라인 상품권(3만원권), 신세계상품권(1만원권),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중 선물이 공개된다. 주의사항으로 해당 이벤트는 한 개의 ID당 1회만 참여할 수 있다. 당첨된 혜택은 10월 7일 이내 순차적으로 지급되기 때문에 SMS를 수신거부한 경우 당첨자 명단에서 제외된다.
 

김영편입은 회원가입 이벤트 뿐만 아니라 2022학년도 대비 첫 수강 지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김영편입 종합반, 단과, 전문관과 인강 유료강좌 수강 이력이 없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첫 수강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김영편입 종합반에 등록할 경우 종합반 회원가입비 전액과 편입영어 첫 수강 시 수강료 일부를 지원받을 수 있다. 김영편입의 단과 및 전문관을 첫 수강할 경우 최대 30%까지 할인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그 외 다양한 인강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김영편입의 첫 수강 지원이벤트는 10월 1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김영편입의 추석 회원가입 이벤트와 첫 수강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비김영 김영편입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