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커튼 민경커텐, 암막블라인드, 차르르쉬폰·린넨 전문업체 ‘설치 후 A/S 보장’
상태바
동대문커튼 민경커텐, 암막블라인드, 차르르쉬폰·린넨 전문업체 ‘설치 후 A/S 보장’
  • 허남수
  • 승인 2020.10.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이 본격적으로 다가옴에 따라 실내온도 유지를 위해 암막커텐 등을 설치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암막블라인드 및 차르르쉬폰·린넨 전문업체인 동대문커튼 ‘민경커텐’이 커튼설치 후 확실한 A/S 보장하는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블라인드나 커튼의 경우 실내 인테리어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고 있어 구매 및 설치 전 충분히 사전에 알아보고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민경커텐'은 디자인커튼뿐만 아니라 다양한 블라인드 제품까지 갖췄으며, 고객맞춤서비스로 실내 분위기에 맞춰 인테리어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민경커텐은 "일반 가정집부터 설치를 원하는 장소 어디든 직접 방문하여 전문 인테리어 상담 및 견적서비스를 무료로 진행하고 있으며, 남양주다산신도시, 구리시 지역도 방문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 "주말이나 공휴일도 이용 가능하며,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님들을 위해 직접 방문 후 정확한 사이즈를 실측하고 어울리는 아이템을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있다. 최근 신규 입주아파트가 많아진 서초구에도 출장견적 및 방문상담을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동대문커텐 민경장식’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