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모 무료인강, 금일 공인중개사 1차 시험 가답안 공개
상태바
공인모 무료인강, 금일 공인중개사 1차 시험 가답안 공개
  • 허남수
  • 승인 2020.10.3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 13시부터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2차 시험이 시행될 예정인 가운데,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카페 공인모가 금일 오전 종료된 1차 시험 가답안을 공개했다.

공인모가 공개한 공인중개사 1차 시험 가답안은 공인모 공인중개사 인강을 이끌고 있는 실력파 교수진이 증명한 것으로 신뢰도가 높다. 이에 수험생들은 가채점을 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합격 여부를 파악할 수 있다. 1차 시험에서 합격한 이들은 올해 2차 시험을 응시하지 않거나 불합격 해도 2021년에 2차 시험만 응시 가능하다.

가답안 외에 다른 수험생들과 공인중개사 시험 후기를 공유할 수 있다. 어떠한 과목이 난이도가 높았고, 어떤 문제가 어려웠는지 등을 소통을 통해 알 수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 가채점 후 합격수기도 작성할 수 있으며, 공부방법 및 암기법 등을 2021년 시험 준비를 하는 이들에게 알려줄 수 있다.

1차 시험 가답안 공개 이후 2차 시험이 종료 되는대로 빠르게 가답안을 올릴 예정이다. 동시에 과목별 교수진이 난이도 및 문제 해설 강의를 공개한다.

공인모는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 독학을 하는 이들을 위해 1000% 장학금 프로모션 '싸다구 합격 패키지'를 진행한다.

본 패키지는 동차·1차·2차로 나뉘어져 목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패키지의 가장 큰 특징은 10~20만원대로 형성된 낮은 가격으로, 타사에 비해 초저가로 접할 수 있다. 공인중개사 공부기간 동안 꼭 필요한 책으로만 구성돼 있다.

동차 패키지 기준으로 동차 합격자 중 1,2차 총 평균 85점 이상을 받은 이들에게 고득점자 순으로 장학금을 주는 혜택도 마련돼 있다. 이 중 1등 장학금은 패키지 금액의 1000%에 해당해 화제를 모은바 있다. 이 밖에도 무크랜드 마일리지 최대 2만 포인트 지급, 수험 가이드 및 용어해설집 증정 등이 포함되어 있어 수험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고 한다.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은 역대 최다 인원인 36만여명이 응시해 공인중개사 자격증의 전망이 밝다는 것을 증명했다. 이러한 관심도는 코로나19 및 부동산 시장의 변화에 따른 것으로, 다음해까지 이어질 것이라 전문가들은 예측하고 있다.
 
사진=공인모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