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얼굴기미 없애는 '하얀연탄 천연팩' 블랙프라이데이 최대 70%할인
상태바
집에서 얼굴기미 없애는 '하얀연탄 천연팩' 블랙프라이데이 최대 70%할인
  • 허남수
  • 승인 2020.11.2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과일팩 레시피를 판매하는 하얀연탄에서 집에서 기미없애는 방법으로 좋은 '프리미엄 천연팩 검고 칙칙한 피부 개선 레시피' 를 포함한 모든 화장품을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최대 70%까지 할인한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철 내내 강한 자외선에 노출돼 기미 잡티와 같은 색소성질환으로 인한 고민과 가을겨울로 접어들면서 갑작스럽게 떨어지는 기온과 건조한 날이 지속되면서, 건강한 피부관리법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지만 높은 비용이 부담되는 홈케어족을 위해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진행된다.
 
지속되는 코로나의 영향으로 재택근무 및 홈케어족이 늘어남에 따라서 집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 셀프 집에서 기미 없애는 방법을 찾는 사람이 증가하고있다.
 
이에 자연스럽게 홈케어 얼굴잡티 제거 방법을 찾게 되는데, 한얀연탄에서 방부제가 없고 천연 과일 곡물로만 통째로 갈아서 건조해 말린 천연팩인 프리미엄 천연과일팩 레시피를 통한 관리방법을 소개했다.
 
'프리미엄 천연과일팩 레시피'는 기미 잡티는 물론 검버섯 칙칙한 피부 주근깨 등 다양한 피부고민을 건강한 원료를 사용해 만든 천연팩으로 론칭후 10년간 꾸준히 사랑을 받아왔다.
 
하얀연탄 관계자는 "건강한 피부가 바탕이 돼야 천연원료들이 흡수가 원활해지기 때문에, 피부보습을 기본으로 하며 이와 동시에 피부톤 기미 주근깨 검버섯 등 우리가 흔히가지는 피부고민을 집에서 손쉽게 케어할 수 있는 천연팩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사진=하얀연탄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