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웹툰 ‘바니와 오빠들’X오마이걸 승희, 오늘(9일) 컬래버 음원 ‘언젠가 설명이 필요한 밤’ 발매
상태바
다음웹툰 ‘바니와 오빠들’X오마이걸 승희, 오늘(9일) 컬래버 음원 ‘언젠가 설명이 필요한 밤’ 발매
  • 이태문
  • 승인 2020.12.09 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마이걸 승희, ‘언젠가 설명이 필요한 밤’으로 자아낼 애틋+아련 감성…‘바니와 오빠들’에 설렘 한 스푼

다음웹툰 '바니와 오빠들'과 그룹 오마이걸 멤버 승희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언젠가 설명이 필요한 밤’이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언젠가 설명이 필요한 밤’은 ‘바니와 오빠들’ 속 여자 주인공 바니가 갑작스럽게 겪게 된 남자 주인공들의 많은 관심에 혼란스러우면서도 한편으론 설렘에 쉽게 잠들지 못하는 밤을 담아낸 곡이다.

인디 신의 대표주자 안녕하신가영의 노래를 원곡으로 한 이번 곡은 안녕하신가영이 직접 개사에 참여해 ‘바니와 오빠들’에 꼭 맞는 감성을 배가시켰다. 여기에, 오마이걸 메인보컬 승희가 잔잔하면서도 감미로운 보컬을 가미해 작품에 대한 몰입감을 더했다.

특히 이번 곡은 ‘수없이 많은 밤을 뜬눈으로 지새워도 이유가 없는 밤이었지’, ‘수많은 밤이 지나 이유를 모르던 밤들엔 널 생각한 내가 있고, 너도 나와 같은 밤이었지’, ‘눈을 뜨면 선명하지만 눈을 감아도 우릴 볼 수 있는 밤’, ‘너를 생각하면 언젠가 설명이 필요한 밤’이라는 감각적인 가사로 리스너들의 공감 지수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한편 ‘바니와 오빠들’은 니은 작가의 작품으로, 흑역사 첫 연애를 끝낸 여주인공 바니가 다섯 명의 잘생긴 남자들과 엮이는 설렘 가득 연애 스토리를 그린 웹툰이다. 캠퍼스 로맨틱 코미디를 섬세하게 담아 독자들의 대리만족 욕구를 충족시키며 다음웹툰 평점 9.9를 기록하는 등 큰 사랑을 받았으며, 현재 시즌2가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다.

사진 = TOON STUDIO, 느을 제공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