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훈 측, 박나래 관련 루머 법적 조치 예고 "선처·합의 없이 강경대응"
상태바
성훈 측, 박나래 관련 루머 법적 조치 예고 "선처·합의 없이 강경대응"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3.05.15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성훈, 박나래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성훈, 박나래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성훈이 방송인 박나래와 관련된 루머에 대해 허위사실이라며 법적 조치를 예고했다.

성훈의 소속사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는 15일 "현재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등에서 확산되고 있는 성훈과 관련된 루머는 명백한 허위사실임을 알려드린다"며 "당사는 소속 배우의 명예를 훼손하고, 당사자뿐만 아니라 가족까지 고통받게 하는 현 상황을 두고 묵과할 수 없어 강력한 법적 조치에 나설 예정"이라고 했다.

이어 "현재 카더라식 루머를 사실인 양 생성하고, 무분별하게 퍼뜨리는 유포자들의 IP를 모니터링 및 추적 중이며 어떠한 선처나 합의 없이 강경 대응하겠다"며 "이 시간 이후로도 당사는 사실 확인 절차 없이 온라인상에 게재 및 유포하는 모든 허위사실에 대해 엄중한 법적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박나래의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도 이날 "소속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하고, 당사자뿐만 아니라 가족 및 그 주변인까지 고통받게 하는 현 상황을 더 이상 묵과할 수 없다고 판단했다"며 "소속 아티스트를 보호하기 위해 허위 사실을 유포 및 확산시키는 이들에 대해 엄중한 법적 대응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악성 루머의 최초 작성 및 유포자, 사실무근인 내용을 사실인 양 확대 재생산 등 일체의 행위에 대해 모든 방법을 동원해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며, 이번 일에 대해 어떠한 협의나 선처도 없을 것"이라고 전했다.

앞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성훈과 박나래의 루머가 확산됐다.

한국면세뉴스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