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日 큐슈 ‘하우스텐보스 테마파크’ 상품 선봬
상태바
노랑풍선, 日 큐슈 ‘하우스텐보스 테마파크’ 상품 선봬
  • 박성재
  • 승인 2024.01.09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랑풍선은 이색 큐슈 테마파크 상품인 ‘하우스텐보스 특급 호텔’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유럽풍 테마파크인 하우스텐보스는 네덜란드의 거리를 그대로 재현해 풍차, 튤립, 유럽식 건축물 등을 만나볼 수 있는 명소다. 겨울이 되면 1000만개가 넘는 전구에 불을 밝힌 반짝이는 ‘일루미네이션’을 만나볼 수 있다. 노랑풍선은 일본 나가사키현, 하우스텐보스와 공동으로 이번 상품을 기획해 고객들이 이색적인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하우스텐보스
하우스텐보스 전경

상품은 오는 4월까지 출발이 가능하며 총 3일∙4일 일정으로 구성됐다. 또 국적기인 제주항공, 에어부산, 이스타항공 탑승으로 이동을 할 수 있으며 힐튼호텔에서의 1박이 포함돼 있다. 하우스텐보스에서 일루미네이션, 은백의세계축제, 100만송이튤립축제, 어트랙션, 천연온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전 일정 일본 전문 베테랑 한국인 가이드의 동행하에 ‘구쥬큐시마’ ‘니지노마쓰바라’ 등을 둘러볼 수 있다. 이밖에도 ‘하사미쵸’ ‘가라쓰성’ ‘라라포트’ ‘마크이즈’ 등을 관광하며 역사와 쇼핑을 함께 체험할 수 있으며 카레라이스와 사세보 햄버거 등의 특식도 맛볼 수 있도록 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엔데믹 이후 첫 여름휴가로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가까운 거리로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는 일본 여행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며 “이에 다양한 관심사로 모든 연령대가 만족할 수 있는 상품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사진 노랑풍선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