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 ‘VCT 퍼시픽’ 후원... 부스 운영∙참여형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에이서, ‘VCT 퍼시픽’ 후원... 부스 운영∙참여형 이벤트 진행
  • 박성재
  • 승인 2024.02.16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서가 ‘VCT(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퍼시픽 2024’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6일 밝혔다.

에이서는 오는 17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개최되는 ‘VCT 퍼시픽 킥오프’에서 인텔과 협업해 부스를 운영하고 VS. 인플루언서, 1vs1 Flying AIM 등 다양한 유저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17일과 24일 진행되는 스페셜 이벤트 VS. 인플루언서에는 발로란트 전 프로게이머이자 구독자 31만 유튜버 ‘김된모’, 인텔 게이밍 앰버서더이자 구독자 177만 FPS 게임 유튜버 ‘김블루’가 각각 참여한다. 

MC가 현장에서 인플루언서와 대결을 펼칠 출연자를 모집하며, 인플루언서는 오직 권총(클래식)만 사용할 수 있고 유저는 모든 무기를 자유롭게 사용해 대결을 치르게 된다. 

1v1 Flying AIM 이벤트는 평일 3회씩 진행되는 스페셜 이벤트로 두 참가자가 동시에 연습 모드에서 정해진 설정으로 게임을 진행해 1분간 더 많은 점수를 얻은 유저가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밖에도 에이서 노트북을 활용해 반응속도를 측정, 반응속도 수치에 따라 티어 결과를 제공하는 ‘Reaction Speed RACER’가 상시로 운영되며, 퀴즈∙빙고 이벤트, 방문객 대상 타투 이벤트 등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한정수량에 한해 프레데터 스낵팩, 마우스 장패드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웨인 니엔 에이서 코리아 대표는 “킥오프 행사의 에이서 부스에서 실제로 VCT 퍼시픽 대회에서 선수들이 사용하는 에이서의 게이밍 모니터와 데스크톱으로 세팅된 환경에서 발로란트 게임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사진 에이서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