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두나, 구호의 산뜻한 봄 컬러 ‘브리즈 트위드 재킷’ 맵시있게 스타일링!
상태바
배두나, 구호의 산뜻한 봄 컬러 ‘브리즈 트위드 재킷’ 맵시있게 스타일링!
  • 이수빈
  • 승인 2024.03.18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구호(KHUO)가 ‘24년 봄여름 시즌 대표 상품으로 청량한 봄의 기운을 담은 ‘브리즈 트위드 재킷(Breeze Tweed Jacket)’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블루/아이보리/실버 등 청량하면서도 봄이 연상되는 산뜻한 컬러로 구성, 은은한 글리터나 린넨 중심의 트위드 원단과 실크, 니트, 데님 등 다양한 소재를 믹스매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골반을 살짝 덮는 크롭 기장에 적당한 공간감이 느껴지는 여유로운 핏이 적용되어 착용감이 편안하다. 네크라인과 밑단, 앞쪽 포켓에는 자수 또는 니트 장식으로 구호만의 섬세한 디테일이 반영됐다.

구호는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협업한 봄여름 시즌 아우터 화보도 공개했다. 화보에는 남다른 패션감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배두나가 참여했으며, 구호 아우터의 건축적인 실루엣과 트렌디한 감성을 한층 돋보이게 연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배우 배두나는 구호의 브리즈 트위드 재킷 외에도 투 버튼 테일러드 재킷, 블랙 트렌치코트, 보머넥 점퍼 등 이번 시즌 아우터 상품을 활용한 착장을 통해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표현했다.

구호가 배우 배두나와 함께 한 화보는 구호의 공식 인스타그램,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과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4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마리 끌레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