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레이드 ‘폭풍의 지휘관 베히모스’ 업데이트
상태바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레이드 ‘폭풍의 지휘관 베히모스’ 업데이트
  • 박성재
  • 승인 2024.03.27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초대형 가디언 ‘폭풍의 지휘관 베히모스’를 업데이트 했다고 27일 밝혔다.

베히모스는 로스트아크 세계관 속 ‘쿠르잔’ 대륙에서 잔혹한 학살을 일삼았던 혼돈의 가디언으로 폭풍의 힘을 다루는 것이 특징이다. 모험가들은 아이템 레벨 1640을 달성하고 쿠르잔 대륙의 월드 퀘스트 ‘타오르는 전쟁의 불꽃’을 해결한 이후 베히모스 레이드에 참여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레이드 중 최다인 16명의 모험가가 동시에 전투에 참여하는 만큼 베히모스는 거대한 몸집을 자랑한다. 이를 활용한 묵직하고 큰 움직임으로 넓은 범위를 공격할 수 있다.

베히모스 레이드에는 베히모스의 몸체뿐만 아니라 머리, 날개, 꼬리 등 특정 부위를 집중 공격해 파괴할 수 있는 ‘부위 손상도 시스템’이 새롭게 도입된다. 부위별 손상 정도에 따라 전투의 양상이 다양하게 변할 수 있기 때문에 레이드에 참여하는 모험가들의 전략적인 의사결정이 필요하다.

베히모스 레이드 업데이트와 함께 새로운 성장 시스템인 ‘무기 초월’도 추가됐다. 모험가들은 베히모스 레이드 참여를 통해 획득하는 초월 재료 ‘베히모스의 비늘’을 사용해 보유한 무기를 한단계 더 성장시킬 수 있다. 또  해당 재화는 무기 초월뿐만 아니라 다른 성장 재료나 보상으로 교환도 가능하다.

사진 스마일게이트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