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로렌, 김태희 함께 이번 가을은 잔잔하게~ '비룡의 그녀답게' 
상태바
올리비아로렌, 김태희 함께 이번 가을은 잔잔하게~ '비룡의 그녀답게' 
  • 박홍규
  • 승인 2020.08.26 0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이 뮤즈 김태희와 함께한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올리비아로렌은 이번 화보를 통해 코로나19와 함께 살아가야 하는 시대, 때와 장소에 따라 다양한 자아로 살아가는 현재의 모습을 화보에 담아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공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

이에 ‘공감과 공존’을 테마로 올리비아로렌이 전하는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김태희의 다채로운 화보를 통해 완성했다. 

올리비아로렌의 이번 가을 컬렉션은 포멀 레이디 룩과 페미닌 캐주얼 룩 각각의 매력과 크로스 코디를 통한 활용성을 강조해 스타일링의 즐거움을 경험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은은한 광택감과 부드러운 조직감의 고품질 소재들을 사용해 편안한 활동성을 보장하며, 이를 통한 소소한 일상의 여유와 행복을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화보 속 김태희는 내추럴하고 편안한 공간에서 플리츠 스커트, 베이지 컬러 재킷 등을 그녀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로 완벽히 소화해냈다. 가을을 부르는 차분한 컬러의 톤온톤 스타일링으로는 세련된 분위기를 선보이는가 하면 가죽 재킷에 체크 스커트를 쿨하게 매치할 때는 시크한 룩을 연출해 상반된 매력으로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뽐냈다.  
 
김태희가 전하는 로맨틱 가을 화보는 전국 ‘올리비아로렌’ 매장 및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