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폰' 갤럭시A90 5G·A21s·A80 등 A 시리즈 공짜폰으로 전환 눈길
상태바
'올댓폰' 갤럭시A90 5G·A21s·A80 등 A 시리즈 공짜폰으로 전환 눈길
  • 허남수
  • 승인 2020.12.10 2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에선 기존 갤럭시A 시리즈 가격을 전격 인하해 0원 공짜폰에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혀 화제다. 이곳은 '핸드폰싸게사는곳'으로 이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던 카페인 만큼 이번 공짜폰 특가를 기획해 수요가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공짜폰 외에도 재고정리로 인해 갤럭시노트10, 갤럭시z 플립독주가 지속되고 있다. 기존 LTE 스마트폰 재고정리로 인해 아직까지 LTE가 편하다는 소비자들이 많아 LTE 스마트폰을 찾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다. 해당 카페에선 갤럭시노트10과 갤럭시Z 플립을 10만원대 초반으로 파격적인 특가로 할인하고 있다.

갤럭시A 시리즈 공짜폰 이벤트로는 갤럭시A90 5G 모델과 갤럭시A21s, 갤럭시A80 등이 할부원금 100% 할인 된 0원 공짜폰으로 학생폰, 가성비 스마트폰, 효도폰 등으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특정 사은품의 경우, 갤럭시 버즈 플러스 및 특별 사은품 6종을 증정해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올댓폰 관계자는 "갤럭시 시리즈를 구매하려면 5G 영향을 받고 있을 때 구입하는 것이 좋고, 이 외의 LTE 모델도 역시 지금이 가장 좋은 시기이며 현재 올댓폰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고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고 전했다.

갤럭시 시리즈 외에도, 아이폰12 시리즈 출시 영향을 받은 아이폰SE2, 아이폰11, 아이폰7 등이 특가를 진행 중이다.

사진=올댓폰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