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땅, 지속가능성 제품 체험할 ‘록시땅 에스파스’ 팝업 오픈
상태바
록시땅, 지속가능성 제품 체험할 ‘록시땅 에스파스’ 팝업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3.09.04 0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록시땅이 9월 10일부터 10월 8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서 ‘록시땅 에스파스(L'Occitane ESPACE)' 팝업을 오픈한다.

록시땅의 지속가능성을 담은 제품 체험 공간으로 다양한 베스트셀러와 함께 에스파스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하는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지난 4월 록시땅과 매거진 하퍼스 바자가 만나 진행했던 업사이클링 작품들도 에스파스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우승한 ‘CODE’ 팀을 포함한 최종으로 선정된 6팀의 인터뷰 영상과 함께 록시땅 공병과 쇼핑백, 하퍼스 바자 매거진을 활용해 만든 업사이클링 오브제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지하 1층부터 2층까지 각각 마련된 총 3개의 존을 모두 체험하고 미션을 완료하면 기프트도 증정할 예정이다. 팝업 현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으로, 이민진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록시땅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프로방스 키트’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록시땅 코쿤 드 세레니떼 릴랙싱 필로우 미스트의 향을 담은 ‘2023 리미티드 솔리데리티 핸드크림’은 수익금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팝업은 9월 4일부터 록시땅 카카오 예약하기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고, 링크는 공식 홈페이지와 록시땅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현장 상황에 따라 워크인도 가능하다. 

사진 록시땅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