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한가위 선물세트 사전구매’ 프로모션... 배송일 지정상품 확대
상태바
G마켓, ‘한가위 선물세트 사전구매’ 프로모션... 배송일 지정상품 확대
  • 박성재
  • 승인 2023.09.04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과 옥션은 오는 10일까지 ‘한가위 선물세트 사전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발송일 지정 상품을 늘리고, 쿠폰∙적립 등 구매 혜택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신선식품 ▲가공식품 ▲건강식품 ▲뷰티 ▲바디∙헤어 ▲생필품 등 명절 인기 카테고리 중심으로 1900여개의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명절 인기 선물’ ‘실속 선물세트’ 등으로 테마를 나눠 인기 상품을 추천한다.

‘특가딜’ 상품 2종도 매일 공개한다. 이날 G마켓에서는 △뉴오리진 질유산균 이너플로라 △CJ제일제당 스팸 스마일호를, 옥션은 △1++등급 한우 선물세트 △사조대림 안심특선 OS호를 판매한다. 멤버십 신세계유니버스클럽 회원은 전용 특가딜 상품이 마련됐다.

상품 발송일은 미리 설정할 수 있도록 했다. 전체 150여개의 특가딜 상품 중 절반 이상이 발송일 지정 상품이다. G마켓과 옥션 전체 고객에게 ‘10% 쿠폰’ 2종을 매일 5장씩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원 할인되는 쿠폰과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되는 쿠폰이다. 신세계유니버스클럽 회원에게는 2종 쿠폰을 한 번씩 더 제공한다.

간편결제 스마일페이를 통해 NH농협∙하나∙우리카드로 결제 시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즉시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오는 11일부터 시작하는 추석 본 프로모션인 ‘한가위 빅세일’ 연계 이벤트도 마련했다. 멤버십 회원 전용 이벤트로, 사전구매 프로모션을 통해 20만원 이상 구매 시 한가위 빅세일에서 사용 가능한 2만원 스마일캐시를 지급한다. 캐시는 17일 이전 지급되며,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사진 G마켓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G마켓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