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추석특집 '이연복 맛보기 패키지∙김동완 갈비' 선봬
상태바
GS샵, 추석특집 '이연복 맛보기 패키지∙김동완 갈비' 선봬
  • 박성재
  • 승인 2023.09.04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샵은 오는 24일까지 TV홈쇼핑과 모바일 앱에서 ‘2023 위대한 추석’ 특집을 실시하고, 행사 상품을 2회에 걸쳐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적립금 1만5000원을 증정한다고 4일 밝혔다. 

TV홈쇼핑에서는 이연복 셰프, 아이돌 김동완의 음식을 주력으로 선보인다. 8일 방송하는 ‘이연복 맛보기 패키지’로 대표 상품인 ‘탕수육’ ‘팔보채’ ‘류산슬’을 각각 1세트씩 구성했다. 신화 김동완은 LA갈비와 갈비찜을 선보인다. 오는 7일 미국 초이스 등급 소갈비에 본인만의 비법 양념을 더한 LA갈비를, 20일에는 갈비찜을 방송한다. 

레스토랑 음식을 집에서 즐길 수 있는 RMR 상품도 준비했다. 오는 18일 방송하는 ‘송추가마골 양념 소갈비’다. 6일에는 ‘이차돌’의 차돌 삼합을 선보인다. 차돌박이, 키조개 관자, 명이나물로 구성된 7인분 상품이다. 12일에는 한식당 ‘한와담’의 한우 불고기를 판매한다. 

농산물 우수관리(GAP) 인증을 받은 ‘씨 없는 청도 반건시’는 15일, ‘산지애 사과, 배 혼합 세트’는 19일에 방송한다. 또 ‘골드 카무트 효소’는 10일에, ‘마누카 꿀 MGO500+4종 세트’는 15일에 방송된다. 

모바일 앱에서는 ‘위대한 추석’ 특집 기획전이 열린다. 특가 찬스 매장에서는 ‘정관장 에브리 타임 밸런스’ ‘나주배 선물세트’ 등을 약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대량구매관’에서는 등심 500g과 채끝 500g으로 구성된 ‘농협안심한우 구이 3호’를 14% 할인 판매한다. 5만원, 10만원 등 예산에 맞게 선물을 고를 수 있는 ‘선물대전’, 원하는 날짜에 상품을 받아볼 수 있는 ‘지정일 배송관’ 등 특집 매장을 운영한다. 

사진 GS샵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GS샵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