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안마의자∙전기그릴 등 ‘추석 선물 대전’... 최대 22% 할인
상태바
전자랜드, 안마의자∙전기그릴 등 ‘추석 선물 대전’... 최대 22% 할인
  • 박성재
  • 승인 2023.09.04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랜드는 한가위를 맞아 오는 30일까지 ‘추석 선물 대전’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가전제품인 안마의자 행사 모델을 온라인 최저가보다 최대 22% 할인 판매한다. 또 안마의자 전 모델을 행사 카드로 구매 시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마사지건, 목∙어깨 마사지기 등 건강기기를 구매하면 최대 5만원의 캐시백도 증정한다. 조립PC를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60만8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기 조리기기 특가전’도 실시한다. 오는 27일까지 전기 그릴과 전기 팬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또 밥솥,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 음식물처리기를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3%에 해당하는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김치냉장고 클리어런스 기획전’을 시행한다. 김치냉장고 전 브랜드의 이월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과 최대 3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오는 23일부터 시작되는 항저우 아시안게임 시기에 맞춰 65인치 이상 대형 TV 행사 모델을 특가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사진 전자랜드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