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파크, 여성회원 대상 ‘공칠위크' 이벤트... 이용권∙경품 지급
상태바
골프존파크, 여성회원 대상 ‘공칠위크' 이벤트... 이용권∙경품 지급
  • 박성재
  • 승인 2023.11.06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은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골프존파크 500여개 매장에서 여성 회원을 대상으로 ‘07WEEK(공칠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07WEEK는 스크린골프 라운드 이전과 라운드 중, 라운드 완료 후에 참여할 수 있는 세 가지 이벤트로 구성됐다. 

첫 번째는 선착순 라운드 지원금 증정 이벤트로 오는 7일 오전 10시부터 골프존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선착순 7777명의 여성 회원에게 골프존파크 2000원 모바일 이용권을 제공한다.

두 번째는 스크린골프 라운드 중 버디 이상을 기록하면 랜덤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07WEEK 룰렛버디 이벤트다. 이벤트 진행 매장에서 여성 회원 로그인 후 스트로크 모드를 선택하고 이벤트 코스에서 버디를 성공하면 스크린에 룰렛이 나타나 결과에 따라 랜덤으로 경품을 지급한다. 

버디와 이글은 첫 번째 성공에 한해 룰렛이 활성화되며 홀인원과 알바트로스는 성공 시마다 룰렛을 통해 랜덤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룰렛버디 이벤트 코스는 스카이뷰, 내장산 CC, 파라지오 CC, 오션힐스 포항 CC(PINE∙OCEAN), 골프존카운티 안성W다. 

경품은 지포어 스탠드백, 말본 볼케이스, 테일러메이드 볼 1더즌과 커피 쿠폰, GS25 모바일상품권, 나비 볼꼬리 1회권 등으로 구성됐다.

세 번째는 07WEEK 뽑기 이벤트로 이벤트 진행 매장에서 스트로크, 대회, 배틀존, 네크워크 플레이 모드로 18홀 라운드를 완료하면 뽑기판 1회 뽑기를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골프존파크 미니 핫팩 등 매장별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천승희 골프존 GS마케팅팀장 프로는 “앞으로도 즐거운 스크린 라운드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컨텐츠 개발에 꾸준히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 골프존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