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 노포콘서트 유튜브 예능 ‘온더레코드’ 선봬...첫 게스트 이무진
상태바
롯데홈, 노포콘서트 유튜브 예능 ‘온더레코드’ 선봬...첫 게스트 이무진
  • 박성재
  • 승인 2024.01.25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31일 노포 맛집 탐방에 아티스트의 음악 콘서트를 결합한 신규 유튜브 예능 ‘온더레코드’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자체 유튜브 예능 채널 ‘내내스튜디오’를 통해 아티스트의 공연 장면을 담은 ‘노포라이브’, 맛집의 전통과 인기 메뉴를 소개하는 ‘노포멘터리’ 등 2가지 형식의 콘텐츠를 공개한다. 

영상에 등장한 음식은 롯데홈쇼핑 온라인몰, 모바일앱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TV를 넘어 다양한 채널에서 차별화 상품을 판매하는 ‘멀티채널 상품 프로바이더’ 전략의 일환으로, 콘텐츠 커머스와 연계한 이슈성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전 채널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온더레코드 1화에서는 가수 이무진이 서울 강남구 ‘새벽집’에 방문해 ‘에피소드’ 등 자신의 히트곡을 라이브로 선보이는 즉석 콘서트를 진행한다. 

내달 7일에는 새벽집 대표 인터뷰를 진행하고 가게 역사를 소개하는 다큐멘터리를 공개한다. 롯데홈쇼핑 온라인몰, 모바일앱을 통해 새벽집의 인기메뉴인 따로국밥, 육회비빔밥도 판매한다. 내달 중 가수 허각이 서울 중구 김치찌개 맛집 ‘은주정’에서 라이브 공연을 진행하는 모습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보현 롯데홈쇼핑 콘텐츠부문장은 “앞으로도 차별화 상품에 스토리를 더한 커머스형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미디어 커머스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롯데홈쇼핑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