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라보떼’ 마사지 정액권 구매고객 추가 적립금 혜택 제공
상태바
‘스파라보떼’ 마사지 정액권 구매고객 추가 적립금 혜택 제공
  • 허남수
  • 승인 2020.11.25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사지샵 ‘스파라보떼’가 정액권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별로 추가 적립금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스파라보떼 정액권을 구입한 고객은 선택한 관리 프로그램 정액권의 금액대별로 추가 적립금 혜택이 주어진다. 50만원권은 5%, 100만원권은 10%, 200만원권은 15% 추가 적립금이 적용된다.

정액권 구매 시 모든 관리 프로그램을 선택해서 받을 수 있으며, 지인 및 가족들과 같이 사용 가능하다.

대구 마사지 ‘스파라보떼’는 아로마오일과 프랑스 전통 에스테틱 브랜드 기노 제품을 사용하는 전문 에스테틱으로 국가자격증을 소지한 내국인 테라피스트가 직접 수준 높은 관리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곳에서는 동물성원료나 파라벤, 합성계면 활성제 등 유해성분이 들어가지 않은 안전한 제품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탈의를 하지 않고 관리가 이뤄져 가족이나 지인와 함께 부담 없이 서비스 받을 수 있다.

스파라보떼가 운영하는 대표적인 관리 프로그램으로는 부종과 셀룰라이트 완화에 도움을 주는 여성전용 슬리밍 프로그램과 남성전용 페이스 프로그램이 있다.

업체 관계자는 “스파라보떼는 피부관리와 바디 마사지를 함께 진행할 수 있는 수준 높은 스파 바디관리샵”이라면서 “매장을 찾는 모든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선보이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대구 마사지 ‘스파라보떼’는 대구 수성구 어린이회관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예약 문의 및 상담은 대표전화 또는 네이버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enws.con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