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비시스템, “경리UP다” 교수, ‘방송인’ 등 홍보대사 위촉
상태바
지앤비시스템, “경리UP다” 교수, ‘방송인’ 등 홍보대사 위촉
  • 허남수
  • 승인 2020.11.25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No1. 재무/회계/IT 전문기업인 지앤비시스템(대표 박인규)이 25일 오후 서울 용산 본사에서 “경리UP다”홍보를 위한 위촉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서울경제연합회 이사장이며, 서울시 홍보대사이신 인맥의 왕 박희영 회장을 상임회장으로, 前 서울지방중소기업청장과 前 창업진흥원 원장을 역임한 단국대학교 창업지원단 백두옥 초빙교수를 상임고문으로, 개그맨이자 영화배우인 방송인 황기순님을 홍보대사로 각각 위촉했다.

지앤비시스템은 “경리UP다”와 회계/세무 업무 서비스를 제공해 중소상인들에게 “경리UP다” 프로그램을 통한 자동화 서비스 및 편리성을 제공한다. 

위촉식 이후 지앤비시스템과 비상임회장, 상임고문, 홍보대사는 “경리UP다” 고객 유치를 위한  마케팅을 확대와 “경리UP다” 브랜드 홍보에 한 몫을 담당할 예정이다.

또 “경리UP다”를 이용하는 중소상공인에게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과 함께 전문가 조직의 경리 및 회계/세무 업무 서비스 등의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2015년 지앤비시스템이 선보인 어린이집/유치원 회계전문 소프트웨어를 업그레이드 하여 출시된 “경리UP다”는 경리직원을 둘수 없는 영세한 소상공인 자영업자 사장님들의 경리업무를 UP시켜주며,  또한 직원이 경리업무를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경리업무를 UP 시켜준다는 브랜드 의미가 있다.

특히 “경리UP다”는 △통합 계좌 관리 △급여/명세서 관리 △거래처 관리 △현금출납부 자동 반영 △세무신고 납부금액 미리보기 △분계 자동계산 △4대보험 업무 연계 △세금계산서 발생 △매출/매입 현황 등 중소상공인의 회계 및 세무 업무에 필요한 핵심 기능만을 담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박인규 지앤비시스템 대표는 “이번 업무 위촉으로 “경리UP다” 브랜드 홍보와 “경리UP다” 프로그램과 세무 업무 서비스를 제공해 중소상인들의 경리업무의 부담감을 낮추어 중소상인을 돕고자 한다”며 “나아가 “경리UP다”를 통해 중소상인 누구나 쉽게 경리 솔루션을 경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허남수 기자 kdf@kdfenws.con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