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엘바이오텍, 종합비타민 구매후기 12만건 돌파…이유 있는 호평
상태바
에스엘바이오텍, 종합비타민 구매후기 12만건 돌파…이유 있는 호평
  • 허남수
  • 승인 2020.11.25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소비자들은 가격과 브랜드만 보고 제품을 구매하지 않는다. 실구매자의 리뷰를 더 중요하게 생각한다. 다른 사람의 구매 후기를 통해 제품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를 확보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에 따르면, 전체 응답자의 86.9%가 ‘소비자 리뷰’가 필요하다고 답했다. 소비자 10명 중 7명은 구매후기나, 상품평 등 실제 구매자가 작성한 리뷰를 신뢰한다고 응답했다.

이처럼 제품 선택에서 고객 후기의 중요성이 커지는 가운데 건강기능식품 전문 제조기업 에스엘바이오텍의 종합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가 12만건이 넘는 소비자 리뷰를 기록해 주목 받고 있다. 소비자들이 구매 후기에 가장 많이 쓰는 이야기는 ‘성분이 좋아서’, ‘원료가 좋아서 믿고 산다’는 내용이다.

실제로 에스엘바이오텍이 만드는 비타민미네랄 영양제는 자연물에서 유래한 원료만 고집한다. 자연 유래 비타민은 천연에 가장 가까운 형태를 하고 있어 안전성이 우수하다. 또한 효소, 조효소, 파이토케미컬 등의 생리활성물질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신진대사를 돕고 영양소의 생체이용률을 높여준다.

한편, 에스엘바이오텍은 화학부형제 등의 첨가물도 일절 사용하지 않아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영양제로 평가 받고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en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