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제이에스티나와 판타스틱월드의 요정 모습으로
상태바
아이유, 제이에스티나와 판타스틱월드의 요정 모습으로
  • 이수빈
  • 승인 2023.08.17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에스티나가 브랜드 뮤즈 아이유와 함께한 가을 광고 캠페인이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J UNIVERSE : REAL FAIRY TALE’을 주제로 환상적인 공간에서 반짝이는 동화 같은 순간들을 담았다. 환상적인 배경속에 아이유는 청순한 미모로 다채로운 제이에스티나의 가을 주얼리 컬렉션을 선보인다.

광고 속 아이유는 몽환적인 분위기의 배경과 거대한 꽃 사이 한 마리의 나비가 된 듯 청초하면서도 세련된 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함께 착용한 주얼리는 제이에스티나의 ‘에테르(ETER)’ 컬렉션으로 영원함을 상징하는 인피니티 모티브에 제이에스티나의 J를 포인트로 한 뉴 시그니처 제품이다.  아이유가 선택한 ‘에테르 하트’ 주얼리는 눈부신 하트컷 스톤이 인피니티 모티브에 더해져 영원한 사랑의 의미를 담았다. 

가을의 무드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컷에서는 블랙 터틀넥 위로 네잎클로버를 모티브로한 ‘클로비아(CLOVIA)’ 컬렉션을 착용해 프렌치 시크의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클로비아 컬렉션은 ‘LOVE & LUCK’의 의미를 담아 일상 속 사랑과 행운을 전하는 미닝 주얼리 컬렉션이다. 

함께 착용한 ‘누오보 템포(NUOVO TEMPO)’ 워치는 제이에스티나만의 감성이 느껴지는 클래식 워치 컬렉션으로 유니크한 육각형 케이스 디자인과 착용감이 좋은 천연 가죽 밴드를 사용한 데일리 아이템이다.

다른 광고 컷의 아이유는 동화 속 주인공 같은 로맨틱한 레이스 드레스에 유니크한 실버 주얼리를 착용해 특유의 청순함을 발산했다.

아이유가 착용한 주얼리는 투웨이로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는 ‘듀엘로(DUELLO)’ 컬렉션으로 펜던트를 스터드 형태로 착용하면 눈부신 스톤의 빛반사로 드레시한 룩을, 드롭 형태로 착용하면 모던한 캐주얼룩을 연출할 수 있다.

제이에스티나와 아이유가 함께한 이번 광고 캠페인은 제이에스티나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아이유가 착용한 주얼리는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이에스티나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