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옐로팡딜' 론칭 1주년 기념 프로모션... 케이크∙커피 증정
상태바
노랑풍선, '옐로팡딜' 론칭 1주년 기념 프로모션... 케이크∙커피 증정
  • 박성재
  • 승인 2024.02.15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랑풍선은 자사가 운영하는 특가 딜 서비스인 '옐로팡딜'의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해 2월 론칭한 옐로팡딜은 혜택을 담은 여행상품을 선보이며 지난 1년간 모두 1만967명의 고객이 560개의 상품을 이용했다.

이번 옐로팡딜 론칭 1주년 프로모션은 그간 판매됐던 상품을 선별해 당시 가격으로 재오픈해 선보이는 '그때 그 가격', 옐로팡딜에서 가장 많은 여행 고객들이 찾은 '최다 예약', 회차별로 일주일 동안 진행되는 상품 중 최단 시간에 완판된 상품을 선별한 '최단 시간 솔드아웃' 등 모두 3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그때 그 가격 카테고리에서는 스페인 그라나다의 상징인 ‘알함브라 궁전’, 유럽 3대 성당 중 하나인 ‘세비야 대성당’, 유럽의 최서단으로 대서양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까보다로까’ 등 스페인과 포르투갈의 랜드마크를 모두 둘러볼 수 있도록 '스페인∙포르투갈 9일'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최다 예약 카테고리에서는 삿포로∙오타루 투어, 닝구르테라스와 후라노 치즈공방 관광이 포함돼 있으며 특식까지 제공되는 '북해도 4일' 상품을, '최단 시간 솔드아웃'에서는 스노클링과 해수욕 등 액티비티와 휴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코타키나발루 5일'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 노랑풍선에서는 옐로팡딜 신규 알림 신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케이크, 아메리카노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사진 노랑풍선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