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햄키즈, 어린이날 맞아 '곰다니엘' 콜라보 라인 출시
상태바
폴햄키즈, 어린이날 맞아 '곰다니엘' 콜라보 라인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4.26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션패션의 폴햄키즈(POLHAM KIDS)가 5월 어린이날을 앞두고 '곰다니엘'과 함께한 콜라보 라인을 출시했다. '곰다니엘'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10만을 자랑하는 인기 셀럽견으로 일반적인 골든리트리버 보다 짧은다리와 둥근머리, 뚱땅거리는 걸음걸이가 트레이드마크다. 

선천적으로 아픈 다리을 위해 짐볼운동을 하며 큰 덩치로 사람옷을 즐겨입는 귀여움이 매력적인 곰다니엘은 보호자 부부가 운영하는 카페에서도 방문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며 애칭 ‘커피프린스 곰유’로 유명세를 타고있다.

이번 콜라보라인은 귀여운 곰다니엘의 다채로운 표정과 포즈를 프레피한 매력의 티셔츠와 미니 자수 포인트의 2가지 스타일의 티셔츠로 출시됐다. 테니스와 농구, 짐볼을 즐기며 패셔너블한 일상 스타일을 감각적인 아트웍과 트렌디 컬러로 담아 냈으며 소재에 있어서도 땀흡수는 물론 세탁과 건조에도 용이해 바깥활동이 많은 지금부터 여름까지 즐길 수 있다.

폴햄키즈는 곰다니엘 콜라보 출시를 기념해 ‘커피프린스 곰유’ 화보와 애니메이션을 공개했다. 애니메이션에서는 엄마 아빠와 함께하는 행복한 일상과 함께 24시간이 모자란 셀럽견의 하루를 깜찍하고 위트있게 담아냈다.

폴햄키즈는 곰다니엘 콜라보 출시 프로모션으로 4월 26일부터 5월 9일까지 오프라인 매장 구입고객에 한해 곰다니엘 캐릭터 그립톡을 한정수량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폴햄키즈 공식몰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폴햄키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