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키츠네, 휴가를 상징한 ‘SWEET SOUVENIRS’ 컬렉션 출시
상태바
메종키츠네, 휴가를 상징한 ‘SWEET SOUVENIRS’ 컬렉션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4.26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패션 디자이너 ‘올림피아 르탱’의 브랜드 호텔 올림피아(Hotel Olympia)와 협업해 ‘스윗 수브니르(SWEET SOUVENIRS)’ 익스클루시브 캡슐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호텔 올림피아는 디자이너 올리비아 르탱이 자신의 이름 딴 브랜드로 가상의 세상 어디에도 없는, 올림피아 르탱에 의해 지어진 가상의 호텔이다. 호텔에서 만날 수 있는 고급스러운 가정용품, 액세서리, 그리고 의류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메종키츠네는 유토피아로의 여행을 바탕으로, 화려한 초현실주의에 기반해 올 봄여름 시즌 컬렉션을 구성했다. ‘SWEET SOUVENIRS’ 캡슐컬렉션은 휴가철을 상징하는 아이템을 중심으로 익살스러운 에너지로 재해석됐다. 호텔 슬리퍼를 떠올리게 하는 문양이 에스파드류에 자수로 담겨져 있다거나 아이스크림과 엽서 콜라주가 티셔츠에 그려져 있는 형태다. 

니트 투피스와 시어서커 드레스에는 시원한 수영장 프린트가 자리잡고 있고, 빈티지한 야자수와 싱크로나이즈드 선수를 형상화한 프린트는 휴가철이라는 전통적인 인식에 장난기 가득한 반전을 선사한다. 여름을 상징하는 달콤하고 시원한 아이스크림의 화사한 컬러가 프레피 스포츠 스타일과 어우러져 깔끔하고 세련되게 표현됐다. 

메종키츠네는 브랜드 시그니처인 스트리트웨어의 편안한 핏과 유틸리티한 디자인을 강조했다. 패치워크 오버셔츠에는 쿨한 분위기를 한 스푼 더했고, 워크 재킷과 집업 스웨터에는 기능성과 함께 힙한 감성을 접목했다. 야구모자, 키링 등 다양한 액세서리까지 선보여 휴가 시즌에 활용도를 높였다. 

메종키츠네와 호텔 올림피아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은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전국 메종키츠네 매장,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판매된다. 

사진 삼성물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