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손흥민 체육공원 내, 카페 인필드 오픈 
상태바
춘천 손흥민 체육공원 내, 카페 인필드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3.05.22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춘천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카페 ‘인필드(INFEELD)’가 22일에 오픈했다. 

손흥민 체육공원 내 위치한 카페 인필드(INFEELD)는 ‘Field’와 ‘Feel’의 합성어로 필드 위의 생생한 에너지와 긴장감, 필드에서 느껴지는 다양한 감정들에 대한 스토리를 표현한 공간이다. 

인필드가 위치한 손흥민 체육공원은 옆에는 손흥민 부친이 운영하는 '손흥민 축구교실'이 있다. 이곳에서 "축구를 배우는 학생들을 픽업하기 위한 학부모들이 대기할 공간이 없는데 착안, 손흥민의 가족이 인필드를 오픈하게 됐다" 것이 관계자의 말이다.

손흥민 축구유학시절을 함께 했던 부친이 대기할 곳이 없어 눈비가 내려도 축구장 곁에 있을수 밖에 없었다는 경험담이 반영된 공간으로 보인다.

인필드는 ‘Stretch Your Mind’를 키 메시지로 긴장된 일상 속에서 한적한 휴식과 여유를 누릴 수 있는 공간을 추구한다. 

잔디가 깔린 넓은 야외 마당과 공간감이 느껴지는 지상 2층 건물구조로 돼 있다. 주변의 풍경을 조망할 수 있는 테라스와 루프탑으로 이어지는 카페 인필드는 커피를 즐기며 느긋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여유로운 공간을 만드는데 중점을 뒀다. 

간결하고 모던한 외관과 높은 층고로 시원한 개방감을 선사하는 카페는 자극적인 요소를 배제해 차분함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널찍한 창문과 2층으로 연결되는 계단 위 유리 천장은 부드러운 햇빛이 들도록 연출해 따뜻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카페 시그니처 메뉴는 ‘카멜커피(Camel Coffee)’에서 기획했다. 대표적인 메뉴들은 진한 에스프레소와 은은한 시나몬, 고소한 시리얼의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콘필드’와 에스프레소의 묵직한 바디감을 베이스로 마스카포네와 아몬드 풍미로 가득 채운 크림 뒤에 오는 율무 우유의 고소한 맛이 매력적인 아이스커피 메뉴 ‘크림 컴 트루’다.

베이커리 메뉴는 '페이스트리 테이블(Pastry Table)'에서 기획했다. 축구공을 새롭게 재해석한 축구공 빵인 ‘사커 볼 브레드’ 와 다양한 영국식 베이커리 메뉴들을 선보인다. 카페 한편에는 손흥민의 가족이 운영중인 패션 브랜드 ‘NOS7’도 만날 수 있다. 

일상의 긴장감에서 벗어나 온전한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카페 인필드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인필드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