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모바일 게임 ‘미니게임천국’과 협업 상품 선봬
상태바
GS25, 모바일 게임 ‘미니게임천국’과 협업 상품 선봬
  • 박성재
  • 승인 2023.08.01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25는 컴투스 모바일 게임 ‘미니게임천국’의 글로벌 론칭을 기념해 협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미니게임천국은 지난 2005년부터 2015년까지 모두 5편의 시리즈로 출시돼 누적 19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게임이다. 

이번 신작에서는 ‘뚫어뚫어’ ‘뿌려뿌려’ 등 원조 인기 게임과 최신 트렌드에 맞게 개발한 신규 게임 등 모두 13개 미니게임을 비롯 53종의 캐릭터와 460종의 코스튬 등을 즐길 수 있다. 

전국 GS25 편의점에서 ‘베이컨참치마요 삼각김밥’ ‘아삭햄치즈 샌드위치’ 등 미니게임천국 협업 상품을 운영한다. 상품에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크래치 쿠폰이 부착돼 있으며 해당 쿠폰으로 삼김이 코스튬 3종과 최대 900개의 보석을 얻을 수 있다. 

GS25 모바일 앱 ‘우리동네GS’에서는 스탬프 이벤트가 진행된다. 행사 상품을 구매하고 스탬프를 모으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팟 프로, 호텔 빙수 상품권, GS25 모바일 상품권, 미니게임천국 아이템 등 경품을 증정한다. 

미니게임천국 내에서는 팀 배틀 ‘GS25 최애 간식 대전’이 진행된다. 게임 메인 화면의 ‘팀 배틀’을 선택하고 좋아하는 간식 팀을 고르면 넘어넘어, 돌아돌아 등 5가지 미니게임 중 한 가지를 GS25 콘셉트 배경(맵스킨)으로 즐길 수 있다. 

이은진 GS리테일 플랫폼마케팅팀 매니저는 “다양한 캐릭터 상품이나 게임 협업 이벤트 등을 통해 늘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 GS리테일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