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올리브영 어워즈 올해의 수상은? 나인위시스 ‘하이드라 앰플’
상태바
2020 올리브영 어워즈 올해의 수상은? 나인위시스 ‘하이드라 앰플’
  • 허남수
  • 승인 2020.11.2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 수분앰플로 사랑받은 나인위시스의 하이드라 스킨 앰플 세럼이 '2020 올리브영 어워즈 에센스/세럼 부문 MD's Pick’을 수상했다고 나인위시스 관계자는 밝혔다.
 
하이드라 스킨 앰플 세럼은 겟잇뷰티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압도적 속보습 개선율 117.39%로 1위, 화장품 전문가가 뽑은 수분앰플, 마리끌레르 에디터픽으로 이미 선정된 바 있다. 이번 올리브영 어워즈 에센스/세럼 부문 MD's Pick에도 선정되며 명실상부한 국민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
 
올리브영이 매년 개최하는 '올리브영 어워즈'는 한 해 H&B 시장 트렌드를 결산하는 행사로,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는 공신력 있는 지표로 활용되고 있다. 그 중 MD's Pick은 올리브영 MD들이 각 부문에서 제품력과 상품성이 있는 제품들을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으로 더욱 의미가 있다.
 
하이드라 스킨 앰플 세럼은 최근 2세대로 업그레이드되어 더욱 강력해진 성분을 자랑한다. 보습진정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베라잎 성분이 1세대 대비 10배 증가하였으며, 55%의 코코넛수와 8중 히알루론산,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더욱 확실한 보습과 수분장벽 형성에 도움을 준다.
 
나인위시스 관계자는 “나인위시스 수분앰플은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나인위시스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이번 2020 올리브영 어워즈 MD’s PICK 부문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나인위시스의 베스트 셀러 제품인 하이드라 앰플을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n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