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디에스 임산부화장품, 예비맘 위한 솔루션 임산부오일·토너 1+1 이벤트 진행
상태바
몽디에스 임산부화장품, 예비맘 위한 솔루션 임산부오일·토너 1+1 이벤트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1.01.2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신을 하게 되면 호르몬의 변화로 인해 피부 밸런스가 깨지기 쉽다. 작은 외부 환경의 변화에도 예민하게 반응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임신을 했을 때에는 피부 관리에 더욱 유의해야 한다.

임신 후에는 산모뿐만 아니라 아이까지 고려 해서 안전한 화장품을 골라야 하기에 화장품 선정이 상대적으로 까다로울 수밖에 없다. 임신 중에는 위와 같은 호르몬의 변화로 기미, 주근깨, 여드름과 같은 피부 질환이 생길 수 있으며 이에 맞는 시기 적절한 민감성피부화장품 및 임산부화장품을 골라 피부 건강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이 좋다. 

이에, 몽디에스는 화장품의 전 성분을 공개하고 유해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바디오일, 무알콜토너 등을 1+1에 선보이고 있다. 몽디에스는 전 성분 EWG그린등급 검증을 실시했을 뿐만 아니라 이 밖에도 다양한 성분 테스트를 통해서 소비자들에게 객관적인 지표를 제공하고 있다. 

몽디에스의 임신튼살크림은 집중보습, 탄력 마사지 등이 가능한 임산부피부관리 제품이다. 또한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제형으로 흡수력을 높였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 19가지 논란성분에 대한 무첨가 테스트까지 통과해 소비자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임산부튼살 관리뿐만 아니라 진정, 보습을 위한 마사지오일인 멀티오일은 세럼형 오일로써 빠르고 부드러운 흡수력이 강점인 제품이다. 로즈힙오일로써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에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몽디에스의 임산부화장품 중 약산성토너는 저자극 재생토너로써 피부결 정돈과 주름, 미백 케어를 할 수 있으며 실리콘, 파라벤, 알코올 등의 논란 성분을 제외한 토너이다. 

화이트닝크림, 영양크림, 피부톤개선 크림등으로 활용 가능한 몽디에스의 올인원 크림은 제품 하나로 미백, 피부탄력, 클렌징 후의 케어를 해결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한편 몽디에스는 키즈라인을 런칭하여 1월21일 오전5시부터 2월4일 오후4시59분까지(결제 완료시 기준)관련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프로모션은 몽디에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