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자녀와 떠나는 ‘세계로! 해외로! 키즈 여행’ 기획전
상태바
노랑풍선, 자녀와 떠나는 ‘세계로! 해외로! 키즈 여행’ 기획전
  • 박성재
  • 승인 2023.06.28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랑풍선은 ‘세계로! 해외로! 키즈 여행’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여름 방학과 휴가를 앞두고 자녀와 함께 여행을 고민하고 있는 학부모 여행객들을 위해 준비됐으며 ▲테마파크 ▲물놀이 ▲박물관 ▲동물원 등의 테마로 구성됐다.

테마파크 여행은 LA 유니버셜 스튜디오, 동경 포켓몬 센터∙산리오 퓨로랜드, 홍콩 디즈니랜드, 다낭 바나힐 테마파크 등의 상품들이 포함됐다.

노랑풍선은 '오다이바, 동경 4일'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티웨이항공을 이용하며 전 일정 1급 호텔에서 숙박이 가능하고 3인 여행 시에는 엑스트라베드를 무료로 추가할 수 있다. 또한 오다이바에서 레인보우 브릿지, 팔레트 타운 등을 둘러볼 수 있다. 오다이바 랜드마크 건담과 산리오 퓨로랜드에서 키티∙산리오 캐릭터의 세계관도 즐길 수 있다.

시원한 물놀이를 체험할 수 있는 여행을 찾는다면 '세부 제이파크 디럭스 가든 3박5일' 상품을 추천한다. 세부 막탄 성당이나 막탄슈라인 등 시내를 관광할 수 있는 일정으로 전신 마사지도 무료 1회 제공된다. 556개의 객실을 보유한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워터파크에서 숙박하며 파도풀, 아마존 리버풀 등의 워터파크도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돌체 이탈리아 9일’ ‘시드니∙뉴캐슬∙포트스테판 7일’ 상품 등 여러 상품들이 준비됐다.

사진 노랑풍선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