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나이지운 미모로 라 메르 최초 브랜드 엠버서더로!
상태바
전지현, 나이지운 미모로 라 메르 최초 브랜드 엠버서더로!
  • 이수빈
  • 승인 2023.09.20 12:5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 메르는 모이스춰라이징 소프트 크림과 함께하는 새로운 캠페인인 ‘젊음, 영원한 것’을 통해 대한민국 최고의 여배우 전지현을 라 메르 최초의 브랜드 엠버서더로 공개했다. 

다양한 작품에서 강한 여성 캐릭터를 인상적으로 소화한 전지현은 라 메르가 추구하는 스킨케어의 철학의 핵심인 강인함, 자신감을 정확하게 보여줄 수 있는 아티스트라는 점에서 브랜드 최초 앰버서더로 선정됐다. 

라메르는 나이를 느낄 수 없는 변함없는 미모의 전지현은 브랜드가 오랫동안 추구해온 외면과 내면의 아름다움과 시대를 초월한 매력을 표현할 수 있는 완벽한 파트너라고 밝혔다.

전지현은 “라 메르는 오랫동안 저의 셀프 케어 리추얼의 일부였습니다. 시간의 흐름에 따라 찾아오는 아름다움이 있는데, 라 메르야말로 이 아름다움을 기념하는데 있어 제가 깊이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 라고 말한다.

라 메르는 항상 진정한 아름다움은 내면에서 비롯, 최대한 자연 그대로의 원재료를 사용, 뛰어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전지현과 라 메르의 첫 캠페인 ‘젊음, 영원한 것’에서는 바다의 생명력을 지닌 모이스춰라이징 소프트 크림과 함께 시간을 거스르는 그녀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선보인다. 

바다의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미라클 브로스™가 함유된 모이스춰라이징 소프트 크림은 건조해진 피부 속부터 수분을 전달하는 딜리버리 시스템을 통해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탄력을 선사한다. 

부드럽지만 강한 효과는 피부장벽을 더 건강하게 해주고, 가볍지만 고급스러운 진정효과로 자연스럽고 균형있는 피부 광채를 느낄 수 있다. 새로워진 모이스춰라이징 소프트 크림으로 시간의 흐름에도 눈에 띄게 개선되는 안티에이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사진 라 메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2023-09-22 15:53:29
드디어 주인을 만난듯한 사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