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첫날 '쓱데이' 매출 42%↑
상태바
SSG닷컴, 첫날 '쓱데이' 매출 42%↑
  • 박성재
  • 승인 2023.11.15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G닷컴은 2021년 쓱데이 첫 날과 비교시 매출은 42%, 주문 회원수는 20%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 

구매 금액 기준 가장 많이 팔린 인기 상품은 ‘압타밀 분유’ ‘갤럭시탭 S8 플러스’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컴플리트 롱’ ‘에스티로더 홀리데이 리미티드 갈색병 50ml 세트’ 등으로 나타났다. 

오전 9시, 오후 3시 시간대별로 오픈한 한정수량 타임딜도 완판 행진을 이어갔다. ‘아디다스키즈 슈퍼스타 운동화’ ‘자주 파자마 1+1’ ‘애플워치 SE2’ ‘웨스틴 조선 부산 숙박 패키지’ 등이 오전에 모두 판매됐다. 

쓱닷컴은 오는 19일까지 ‘미우미우 가방’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반지’ ‘아미 맨투맨’ 등 다양한 상품을 타임딜 특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일별 특정 카테고리를 1개 지정해 기획 상품을 제안하고 당일 구매 고객에게 SSG머니를 선착순 증정하는 ‘카테고리 데이’도 좋은 반응을 보였다. 

첫 날 ‘뷰티’ 데이 매출은 21년 쓱데이 첫 날 대비 134% 늘었고 적립금 선착순 응모도 빠른 시간 내 바로 마감됐다. 쓱닷컴은 15일 ‘리빙·유아동’, 16일 ‘스포츠’, 17일 ‘푸드’, 18일 ‘명품잡화’, 19일 ‘패션’ 카테고리 데이를 이어간다.

13일 하루 동안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가입 고객은 전주 동요일 대비 약 4배 늘었으며 멤버십 회원만 구매할 수 있는 할인딜도 인기를 끌었다. 

최대 31% 할인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기프티콘, CGV 6500원 영화관람권, 20% 할인 조선팰리스 콘스탄스 뷔페 식사권 구매가 많았다. 15일 오전 10시부터는 20% 할인 웨스틴 조선 서울 아리아 뷔페 식사권을 한정수량 공개해 혜택을 제공한다.

13일 오후 7시부터 코엑스에서 진행한 ‘쓱데이 스페셜 라이브방송’에서는 올해 라이브방송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6개 계열사, 12개 브랜드가 참여한 그룹 공동 라방에 총 15만여명의 고객이 시청했으며 그랜드 조선 제주 숙박 패키지, 삼성전자 갤럭시, MLB키즈 패딩 등 6000여 개 상품이 판매됐다. 

W컨셉에서는 13일 하루 동안 쓱데이 관련 상품이 1초당 1장씩 판매된 것으로 나타났다. 쓱데이 기간 한정 판매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70여 종 기획 상품 구매가 많았고, 아우터-가방-원피스 순으로 인기를 끌었다. 

브랜드별로 특가에 선보이는 ‘브랜드 세일’에서도 성과가 두드러졌다. '어그'는 하루만에 매출 3억여원, 던스트는 2억여원을 달성하는 등 높은 매출고를 올렸다. 

W컨셉은 오는 19일까지 온라인에서 단독 기획 상품 판매, 쇼핑 지원금 제공, 매일 달라지는 데일리 기프티콘 응모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지속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쇼핑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SSG닷컴 관계자는 “주말까지 다양한 기획 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앞세워 좋은 흐름을 이어가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무리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SSG닷컴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