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휴럼 리얼슬립, 감태추출물을 이용한 수면보조제로 주목
상태바
(주)휴럼 리얼슬립, 감태추출물을 이용한 수면보조제로 주목
  • 허남수
  • 승인 2020.09.25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수면 건강에 대한 관심으로 ‘숙면’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이 가운데 (주)휴럼의 리얼슬립 제품이 감태추출물을 이용한 건강한 수면보조제로 주목 받고 있다.

현대인들은 잦은 스트레스로 인해 불면증을 호소하는데 충분한 수면과 숙면의 필요성이 대두되며 자가 섭취 및 선물용으로 수면영양제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다. 그 중 건강기능식품인 ‘감태추출물’은 수면제에 비하여 더 안전하고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점에서 부작용의 걱정을 덜어낼 수 있다.

휴럼의 리얼슬립의 주원료 감태추출물은 식약처로부터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 기능성을 최초로 개별인정 받은 바 있으며 실제 실험 결과상으로 총 각성지수가 감소하고 잠든 후 각성시간이 감소, 수면 중 호흡장애 지수 감소를 확인하는 등의 결과를 나타냈다. 

리얼슬립은 주원료 감태추출물과 총 9가지의 부원료(홍경천, 미강추출물, L-테아닌, 트립토판, 시계꽃추출물 등)가 배합됐다. 리얼슬립의 부원료는 휴럼의 제주 R&D 센터에서 수면건강에 도움이 되는 성분들을 검토하여 선정했다. 특히 휴럼은 한국식품연구원과 ‘감태추출물’ 기술이전 및 기술지원 제품 인증마크가 패키지에 기재되어 있다. 

관계자는 “시중에 수면영양제가 많이 출시되고 있는 만큼 제품성분과 디엑콜 함량을 꼼꼼히 체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해당 제품은 14단계의 세세한 공정으로 믿고 섭취할 수 있으며 제주 100% 감태추출물을 주원료로 사용한다. 꼼꼼하게 따져 선택한 9가지 부원료로 국내 최초 식약처 개별인정을 받은 감태추출물인 만큼 수면의 질 개선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리얼슬립 섭취 방법은 잠자기 1시간 전 물과 함께 1정을 간편하게 섭취하면 숙면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리얼슬립 섭취 시 주의사항으로는 운전 전, 중에는 섭취를 주의하는 것이며 회의 전 등 중요한 업무 전에도 섭취를 주의해야 한다. 위험한 업무나 기계를 만질 일이 있을 때에도 안전을 우선시해야 하므로 주의사항을 반드시 숙지하는 것이 좋다. 리얼슬립에 대한 상세 내용은 공식판매처인 휴럼샵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