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청룡농원 비트즙 외 다양한 건강즙 할인
상태바
제주청룡농원 비트즙 외 다양한 건강즙 할인
  • 허남수
  • 승인 2021.01.04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부분의 현대인은 생활이 바쁘고 여유가 없어 건강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다. 이에 기본적인 식단관리, 운동 등의 관리도 힘들어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때 간편한 건강식을 활용하면 큰 부담 없이 관리할 수 있다.

억지로 식단을 조절하려고 하거나 몸에 무리가 갈 정도로 운동을 하기 보다 간단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즙을 이용하면 부담 없이 체내에 좋은 영양분을 쌓을 수 있다.

건강즙은 물이나 주스처럼 간단하게 섭취할 수 있고 휴대하기도 편리한데, 신체에 필요한 영양분이 함유된 종류를 선택해야 한다. 또한 깨끗한 환경에서 재배된 재료를 껍질 채로 착즙해 생산한 건강즙인지 확인하고 섭취하는 게 좋다.

다양한 건강즙 판매처 중 한 곳인 ‘제주청룡농원’에서는 제주도에서 직접 콜라비, 자색당근, 자색돼지감자, 레드비트, 빨간양배추, 빨간양파, 제주노지감귤 등을 재배해 판매하고 있다.

4대가 대를 이어 운영하는 제주청룡농원에서는 직접 재배한 여러 재료를 껍질 채 세척한 후 착즙해 판매하는데, 레드비트즙, 빨간양파즙 외 다양한 건강즙을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건강즙을 정가에서 30% 할인하고 있으며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 30만원 이상 구매하면 귤 1박스를 제공하고, 50만원 이상 구매하면 건강즙 75포를, 100만원 이상 구매하면 건강즙 150포를 증정한다.

이때 제공되는 건강즙은 제주청룡농원에서 판매하는 제품 중 본인에게 적합한 것을 선택하면 된다.

한편, 제주청룡농원은 국제표준화기구(IDSO) 기술위원회 인증, 대통령표창 등을 받은 바 있으며 꾸준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안전을 위해 외부인 출입, 직거래를 모두 금지하고 있고 택배 주문만 받고 있어 신뢰도를 높이기도 했다. 자세한 정보는 대표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