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혼수∙이사 고객 대상 ‘즉석 복권 긁기’ 이벤트... 3000만원 상당 경품
상태바
전자랜드, 혼수∙이사 고객 대상 ‘즉석 복권 긁기’ 이벤트... 3000만원 상당 경품
  • 박성재
  • 승인 2024.03.20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랜드는 혼수와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즉석 복권 긁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전국 매장에서 2품목 이상의 가전제품을 50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즉석 복권 2매를 증정한다. 실제 복권처럼 스크래치 커버 부분을 긁어내면 경품 당첨 여부를 알 수 있다. 

경품은 LG전자 스탠바이미 Go, ET Lab 종아리 마사지기, 인사이디 미니 마사지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등 모두 3000만원 상당으로 구성했다. 복권을 벗겼을 때 ‘한 장 더’ 문구가 나오면 즉시 복권 한 장을 추가로 지급한다. 행사는 전국 전자랜드 지점별 복권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시행한다.

전자랜드는 삶의 만족도를 높여주는 ‘세컨드 가전’ 마련을 돕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세컨드 가전은 냉장고, 세탁기 같은 품목처럼 필수 가전제품으로 분류되지는 않으나 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개성을 드러내기 위해 추가로 사용하는 가전을 뜻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1000만원 이상의 가전을 구매하는 경우 최대 4장까지 복권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라며 "결혼과 이사를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전자랜드 전국 매장에 꼭 방문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 전자랜드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