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의 인생곡은? 화제의 '미쓰백' 10월 8일 첫방송
상태바
백지영의 인생곡은? 화제의 '미쓰백' 10월 8일 첫방송
  • 이태문
  • 승인 2020.09.15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바 백지영 "간절한 후배 가수들에게 딱 맞는 인생곡을 만들어 주고파"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디바 백지영이 자신의 인생곡에 대해 솔직하게 밝히면서 후배들을 위해 나설 것을 약속했다.

MBN은 14일 유튜브 MBN엔터테인먼트 공식채널을 통해 타이틀 '대한민국 대표 디바 백지영에게 인생곡이란?'으로 인터뷰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에서 백지영은 "인생곡이 그때그때 다르다"고 언급하면서 "그때그때마다 다른 인생곡이 있다는 게 너무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어서 즐거움을 가르쳐 준 인생곡은 '내 귀에 캔디', 수익적으로 봤을 때 인생곡은 '총 맞은 것처럼', 어려운 터널을 뚫고 나온 그 끝에서 부른 '사랑 안 해'는 오랜 공백기 끝에 찾아온 노래로 가수 인생 제2막을 열어준 인생곡이라고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끝으로 "가수로서 간절함이 있는 그 친구들에게 딱 맞는 인생곡을 만들어 주고 싶다"며 무대에서 잊혀진 후배 가수들을 위해 나설 것임을 덧붙였다.

오는 10월 8일 첫 방송 예정인 MBN 새 예능 '미쓰백(Miss Back)'은 사람들의 기억 속에 조금씩 잊혀 간 여자 아이돌 출신 가수들이 다시 한번 도약을 꿈꾸는 이야기를 다룬다. 

그동안 미처 말하지 못했던 숨겨진 이야기는 물론 인생곡으로 '제2의 전성기'가 될 터닝포인트를 함께하는 신개념 다큐테인먼트(휴먼다큐+쇼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