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물씬 김호중의 '만개' 라이브,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 선물 이벤트
상태바
감성 물씬 김호중의 '만개' 라이브,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 선물 이벤트
  • 이태문
  • 승인 2020.09.08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0일 입대를 앞둔 '트바로티' 김호중이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만개'를 라이브로 소화했다.

니즈뮤직은 6일 오후 유튜브 채널 '니즈뮤직'에 제목 '[LIVE] 김호중-만개'로 라이브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김호중은 실내에서 의자에 앉은 채 슬픈 감성의 목소리로 "나는 혼자서 피울 수 없어 발이 묶여진 채로"로 노래를 시작했다.

이어 "언젠가 피어나기 위해 좀 더 비쳐줘 더 내려줘 하루 빨리 나는 사랑받고 싶다"와 "피어나면 금방 시들고 못난 모습인 채로 다시 죽어간다해도 난 후회가 없으리오", 그리고 "만개하라 흩날려라 흩어져가는구나"로 마무리해 듣는이의 심금을 울렸다.

니즈뮤직은 오는 18일까지 유튜브 채널 구독을 인증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김호중 친필 사이니 폴라로이드를 선물할 예정이다.

김호중은 유년시절부터 현재, 미래까지 자신의 인생을 담은 곡이 수록된 새 앨범 '우리家'를 5일 오후 6시에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으며, 앨범의 선주문 수량이 전날 오후 6시 기준으로 이미 37만장을 넘어서 대박을 예고했다.

첫 정규앨범 '우리家'에는 트로트 발라드곡인 ‘우산이 없어요’와 팝 발라드곡 ‘만개’ 등 더블 타이틀곡을 비롯해 데뷔 싱글 '너나나나', '나보다 더 사랑해요', '할무니', '애인이 되어 줄게요', '백화', '고맙소' 오케스트라 버전 등 총 15곡이 수록됐다.

김호중은 8월 10일부터 서초구의 한 복지기관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하며, 4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은 향후 1년 내 받을 예정이다.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