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대 앞둔 김호중의 한복 맵시 "내 마음에 저장", 화보 촬영 현장 추가 공개
상태바
입대 앞둔 김호중의 한복 맵시 "내 마음에 저장", 화보 촬영 현장 추가 공개
  • 이태문
  • 승인 2020.09.04 0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0일 입대를 앞둔 대세남 '미스터트롯'의 김호중이 추가로 화보 촬영 현장 모습을 공개했다.

'트바로티' 김호중은 3일 오후 자신의 유튜브 공식채널에 제목 '김호중 화보촬영 스케치 영상 Part2'로 영상을 올렸다.

지난 8월 13일 공개한 '김호중 화보 촬영 현장 최초 공개'에 이어 두 번째 업로드로 해시태그 #김호중 #김호중화보 #김호중화보촬영과 함께 공개된 영상은 다양한 의상을 소화하며 카메라 앞에서 멋진 포즈를 취하는 김호중을 보여 주었다.

잔잔한 강가에서 햇살을 맞으며 피아노를 치는 모습, 가을 남자로 변신해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 그리고 주변 풍경과 어우러져 매력을 물씬 풍기는 모습 등 팬들에게는 잊지 못할 추억의 한 순간을 선물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한복 맵시를 뽐내며 여유롭게 담장 옆을 걷는 모습에서는 품격까지 전해졌으며, 턱시도를 입고 도전한 수중 촬영에서 마이크에 접근하기 위해 다시 호흡을 가다듬고 헤엄치는 모습도 공개됐다. 

한편, 김호중은 유년시절부터 현재, 미래까지 자신의 인생을 담은 곡이 수록된 새 앨범 '우리家'를 오는 5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트로트 발라드곡인 ‘우산이 없어요’와 팝 발라드곡 ‘만개’ 등 더블 타이틀곡을 비롯해 총 15곡이 수록됐다.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