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골! 임영웅, 이번엔 뮤지컬에 도전? '경동나비엔' 광고 촬영 현장 공개
상태바
백골! 임영웅, 이번엔 뮤지컬에 도전? '경동나비엔' 광고 촬영 현장 공개
  • 이태문
  • 승인 2020.10.06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세남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이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경동나비엔의 광고 촬영 현장을 전격 공개했다.

가수 임영웅은 28일 자신의 유튜브 공식채널에 타이틀 '임영웅의 드림하우스?'로 영상을 업로드했다.

해시태그 #경동나이엔 #임영웅을 달아 공개된 영상에서 임영웅은 촬영 감독의 감탄이 연이어 터질 정도로 새로운 요구에도 척척 맞춰 다양한 포즈와 표정을 선보였다.

또한, 탁월한 비주얼과 완벽한 수트핏을 소화하며 훈훈한 미소로 역시 광고계의 블루칩임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특히, 광고 촬영 틈틈이 뮤지컬 노래에 빠져 연습 중인 임영웅의 모습에서 드라마에 이어 새롭게 뮤지컬 무대에도 도전하지 않을까라는 팬들의 기대도 커지고 있다.

메이크업을 받으면서도 '레미제라블'의 넘버를 진성과 가성을 넘나들며 연습했으며, 여성 파트까지 소화하는 등 열의를 보였다.

촬영 현장에서도 시종 뮤지컬 노래를 흥얼거리며 연습을 게을리하지 않은 임영웅은 모든 촬영 일정을 마치고 귀가하는 자동차 안에서도 뮤지컬 노래를 불러 팬들의 궁금증을 더하게 만들었다.

이밖에도 임영웅은 촬영 현장의 장식장에서 백골을 우연히 발견하자 백골부대의 군복무 시절을 떠올리며 "보고 있나! 나의 전우들"이라고 한 뒤 "우리는 군대 안에서 백일장 같은 것도 하는데, 방탄 헬멧에 해골 그리기 대회로 잘 그린 사람에게 상주기도 했다"고 말했다.

한편, 경동나비엔은 프리미엄 온수매트 브랜드 ‘나비엔 메이트’의 신규 모델 임영웅과 함께 중장년층부터 젊은 세대까지 아우르는 소비자 친화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할 방침이다.

경동나비엔은 꾸준히 기부와 선행을 실천하는 따뜻한 남자 임영웅과 손잡고 이번 시즌 ‘나비엔 메이트’ 온수매트 홍보를 본격화한다.

경동나비엔은 한정 수량으로 진행하는 임영웅 굿즈 이벤트를 비롯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자사 공식 쇼핑몰인 나비엔 하우스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자사 SNS 채널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