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박서진, 독보적인 열정 무대에 시선 집중 ‘춤+장구+노래’ 다재다능
상태바
'불후의 명곡’ 박서진, 독보적인 열정 무대에 시선 집중 ‘춤+장구+노래’ 다재다능
  • 이태문
  • 승인 2020.11.22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로트 가수 박서진이 신명 나는 무대로 레전드 선배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박서진은 21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 트롯 전국체전 특집에 출연해 남진의 ‘그대여 변치마오’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무대에 앞서 박서진은 거침없는 토크로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앞선 방송에서 함께 팀을 이뤘던 가수 홍경민에게 “이기겠다”고 도발하는가 하면, 점점 멋있어지는 아이돌 외모에 대해서도 솔직한 토크를 펼치며 매력을 발산했다.

이어진 ‘그대여 변치마오’ 무대에서는 박서진의 노련한 무대 매너가 빛났다. 감미로운 목소리와 여유 넘치는 표정 및 제스처가 박서진의 매력을 배가시키는 가운데 안정적인 보컬이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또 ‘장구의 신’ 답게 현란한 장구 연주 역시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대가 절정으로 다다르자 시선을 강탈하는 장구 연주가 화려한 무대에 정점을 찍었다. 이에 박서진 무대 후 남진, 설운도 등 레전드 선배들은 박서진의 춤, 장구, 노래 다 되는 다재다능한 무대를 호평했다.

한편, 박서진은 ‘불후의 명곡’, ‘전국노래자랑’, ‘아침마당’, ‘뽕숭아학당’, ‘사랑의 콜센타’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매력을 선보이며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 KBS 2TV ‘불후의 명곡’ 방송 캡처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