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믿고 간다", 쌍용자동차 올뉴 렉스턴 사전계약
상태바
임영웅 "믿고 간다", 쌍용자동차 올뉴 렉스턴 사전계약
  • 이태문
  • 승인 2020.10.20 0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자동차(쌍용차)는 19일 전국 200여 개 전시장에서 올 뉴 렉스턴 사전 계약을 개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맞춰 이날 유튜브 공식채널을 통해 타이틀 '[믿고, 간다. All New REXTON] 올뉴렉스턴x임영웅 사전계약 중'으로 광고를 공개했다.

광고계의 블루칩 임영웅은 나레이션 "걱정 따윈 날려버려 새로운 렉스턴으로"와 함께 멋지게 축구공을 차 렉스턴 트렁크에 싣고서 "렉스턴이니까 믿고 간다"며 힘차게 출발했다.
 
정식 출시는 다음 달 4일 '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X임영웅'을 통해 진행된다. 올 뉴 렉스턴 출시를 기념해 발매되는 임영웅의 신곡이 신차와 함께 선보일 예정이며, 오는 22일 뮤직플랫폼 멜론을 통해 무료 티켓팅이 진행된다.

다음 달 3일까지 시행되는 사전 계약 구매 고객들에게는 계약금 10만 원을 면제하고 몽블랑 키링을 증정(다음 달 말까지 출고 기준)하며, 추첨을 통해 렉스턴X임영웅 음원 발매 기념 HERO 컬렉션 가죽 키홀더(100명), HERO 컬렉션 무릎담요(100명)를 증정한다.

올 뉴 렉스턴의 내외관 디자인은 강력해진 성능과 대거 적용된 첨단 기술들을 상징하듯 큰 폭의 변화를 통해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태어났다.

전면부는 대형화한 라디에이터 그릴과 듀얼 프로젝션 타입의 풀 LED 헤드램프를 비롯한 각 요소들이 레이어드 구조를 이루며 역동적 입체감을 연출했으며, 다이아몬드 셰이프 라디에이터 그릴은 렉스턴 특유의 장엄한 위용과 함께 세련미, 고급감을 뽐냈다. 

그밖에도 덩어리째 절삭 가공된 라디에이터 프레임의 견고하고 단단한 이미지에 방패 형상의 패턴을 그릴 내부에 배열하고 크롬 소재로 포인트를 줬으며, 패턴의 크기를 위치에 따라 조정하고 곡률에 따라 입체적이고 정교하게 배치함으로써 전면부의 디자인 완성도를 더욱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이외에 2차에 걸쳐 경고하는 차선변경 경고(LCWS), 내비게이션과 연계된 안전 속도 제어(SSA), 후측방 접근 물체와 충돌위험이 있다고 판단될 경우 긴급 제동해 사고를 예방하는 후측방 접근 충돌 보조(RCTA), 하차 시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탑승객안전하차경고(SEW)가 적용됐다.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