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의 '티바치킨' 광고 촬영현장이 궁금? 영웅답게 자세하게 직접 공개
상태바
임영웅의 '티바치킨' 광고 촬영현장이 궁금? 영웅답게 자세하게 직접 공개
  • 이태문
  • 승인 2020.09.12 09:5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세남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이 자신이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티바두마리치킨 TV광고 촬영 현장을 전격 공개됐다.

가수 임영웅은 11일 자신의 유튜브 공식채널에 타이틀 '호탕 쾌남 임영웅의 치킨 정복기'로 티바두마리치킨 TV광고 촬영 현장의 이모저모를 공개했다.

먼저 임영웅은 지면 촬영 당일 분장실에서 메이크업을 하면서도 노래 연습을 했으며, 고추토핑을 연상시키는 빨간색 의상으로 멋진 포즈를 척척 소화했다.

주문마다 쏙쏙 포인트 표정과 제스처 등 군더더기없는 촬영으로 감독과 스태프들의 박수와 감탄을 유도한 임영웅은 머스타드를 연상시키는 양복으로 갈아입고 다시 촬영에 임했다.

축구광인 임영웅은 귀여운 빨간색 세터를 입으면서 2022년 카타르 월드컵을 떠올리면서 광화문에서 월드컵송을 부르고 있을 것 같다고 예상하기도 했다.

겨울용 의상과 코트와 신사복 차림의 멋쟁이 버전 등 다양한 화보 촬영을 마친 임영웅은 영상 광고 촬영 두번째 날도 소개했다.

스튜디오 촬영에 이어 치킨을 향해 질주하는 야외 촬영 등 좋은 결과물을 위해 최선을 다했으며, 요리교실과 당구 장면, 강아지와 함께 하는 촬영에 이어 축구공을 차면서도 매력의 맛 치킨을 놓치지 않는 힘든 장면도 간단하게 소화했다.

이어서 광고 녹음에도 임해 치킨의 맛을 제대로 전달하기 위해 강약과 장단을 조절하면서 여러 색깔의 목소리를 녹음했으며, 화제의 전화 연결음 녹음 모습도 공개됐다.

티바두마리치킨은 2001년 부산의 작은 치킨 집으로 시작하여 한 마리 가격에 두 마리를 주는 파격적인 시스템을 도입하여 단순히 가격만 싸게 파는 전략이 아닌 맛과 가격, 양 3박자를 갖추고 있는 브랜드로 9월 1일부터 지상파 및 케이블TV에 임영웅 CF광고를 내보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조양연 2020-09-12 11:08:54
⚽️2022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화이팅! 자랑스러운 우리나라 축구 대표팀 이겨라!⚽️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