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탁 영탁, '뽕숭아학당' '사랑의 콜센타' 미공개 영상 공개...귀요미 폭발
상태바
매력탁 영탁, '뽕숭아학당' '사랑의 콜센타' 미공개 영상 공개...귀요미 폭발
  • 이태문
  • 승인 2020.11.14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세남 '미스터트롯' 선 영탁이 TV조선 '뽕숭아학당'와 '사랑의 콜센타'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미공개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가수 영탁은 1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영탁의 불쑥TV'에 타이틀 '영탁 미공개 특집, 캠핑 준비해요/돼지탁[뽕숭아학당, 사랑의 콜센타]'로 9분짜리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은 트롯맨 장민호와 영탁의 상황극부터 시작해 사이 좋게 촬영장을 구경하는 미어캣 형제 모습, 그리고 캠핑 촬영을 위해 준비하는 과정을 보여 주었다.

대기실에서 식사하는 장면에서는 가수 이수영이 깜짝 등장해 "이 제육볶음 앞 광고냐? 뒷 광고냐?"고 물었고, 영탁은 "잠시 후 임영웅과의 듀엣을 앞두고 있어 귀호강하겠다"고 말하자 "아까 춤을 다 춰서 못한다"고 응했다.

헛개차를 발견한 이수영은 "여자라면 헛개차!"라고 영탁 대신 광고를 했다.

이어진 녹화에서 무대 위 팝핀댄스 탁으로 변신한 영탁은 '삐에로가 좋아'를 귀여운 춤과 함께 선보였으며, 대기실에서 장민호가 면도 거품으로 붐쌤 흰수염을 만들어 웃음바다가 되기도 했다.

현재 시각 오후 11시라고 밝힌 영탁은 2회차 촬영을 이어간다며 텐트 설치와 침낭 준비, 그리고 캠프장에 장식등 달기 등 본격적인 캠핑 작업에 들어갔다.

모두가 함께 만든 미국 스타일 해물찜 먹방을 마친 뒤 영탁은 "화장실을 잊을 정도로 맛있었어. 인생 역대급 TOP3, 최고 최고 미쳤다"고 절찬하면서 "뽕숭아학당에서 먹는 음식이 대체로 역대급니다. 옛날에 이찬원이 해 준 닭백숙도 그렇고"라며 입맛을 다셨다.

화면이 바뀌어 '사랑의 콜센타' 출근길에 이어 유머가 넘치는 분장실 대화가 이어졌고, 멋진 신사로 변신한 정장탁 포토타임, 그리고 귀여운 돼지탁 모습으로 녹화 무대를 보며 돼지꼬리를 흔들며 함께 박수치고 반응했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 홍보 영상 촬영 현장도 공개됐으며, 장민호와 듀엣 무대도 이어졌다.

보너스 쿠키영상에서는 철봉을 즐기는 개구장이 영탁의 모습도 공개했다.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